에넥스, 통합사이트 오픈…키친·인테리어 등 `한눈에`

  • 등록 2015-09-01 오후 3:01:29

    수정 2015-09-01 오후 3:01:29

[이데일리 김재은 기자] 에넥스(011090)가 오늘 1일 정보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통합 사이트(www.enex.co.kr)를 오픈했다.

새로운 통합 사이트는 에넥스몰, 키친, 인테리어, 오피스 등 에넥스의 모든 정보를 한 곳에 모아 PC와 모바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에넥스몰(mall.enex.co.kr)은 제품을 클릭하면 상품관련 문의사항이나 구매후기, 배송안내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 판매를 늘린 것도 특징이다.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인테리어 소품 업체가 입점해 몰 안에서 가구와 소품을 함께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에넥스 키친(kitchen.enex.co.kr)에는 직접 매장에 들리지 않아도 주방가구 견적을 내볼 수 있도록 셀프견적 시스템이 마련됐다. 베스트 시공사례와 포토리뷰, 평형대별 공간제안 등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에넥스 인테리어(interior.enex.co.kr)는 인테리어 제안에 초점을 맞췄다. 침실, 리빙, 다이닝, 자녀방, 수납공간 등으로 영역을 나눈 공간 제안과 시공사례, 리뷰 등을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한다.

에넥스 오피스(ofella.enex.co.kr)는 에넥스 사무용 가구 브랜드 ‘오펠라(Ofella)’의 사이트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처음 공개된다. 제품 소개와 납품사례 등을 통해 다양한 사무공간을 제안한다.

통합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넥스몰에서는 ‘에넥스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신규 가입자 대상 5% 할인쿠폰은 물론, 케이크 기프티콘, 백화점 상품권, 럭키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에넥스 키친에서도 ‘통합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셀프 견적 시스템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에게 라텍스 배게, 휘슬러 커틀러리 세트, WMF 프라이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에넥스가 1일 에넥스몰, 키친, 인테리어, 오피스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통합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에넥스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