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잇세컨즈는 지난달 22일부터 지난 8일까지 18일간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인의 데일리룩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에잇세컨즈, 집콕모델챌린지)와 함께 포스팅한 지원자 약 4600여명 중 에잇세컨즈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선발했다.
에잇세컨즈는 선발된 30명이 ‘20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으로 스타일링한 후 직접 촬영한 집콕 화보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다.
또 투표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자신감 넘치는 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의 소비자들이 이번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주셨다” 라며 “앞으로 젊고 개성 있는 소비자 모델들과 함께 할 다양한 콘텐츠가 매우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