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고객 홍보대사 초청 페스티벌 성료

  • 등록 2016-08-18 오전 11:00:00

    수정 2016-08-18 오전 11:00:00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지난 17일 저녁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갤럭시 노트7’을 사전 구매하거나 예약한 고객 중 선발된 홍보대사 등 약 500여명이 참석한 ‘노트7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노트7 페스티벌’은 출시 초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 노트7’의 주요 기능을 파티처럼 즐거운 분위기에서 체험하고 홍보대사의 탄생을 축하하는 자리이다.

이번 행사에서 웹툰 ‘미생’, ‘이끼’ 등을 집필한 윤태호작가와 ‘오기사’라는 필명으로 더 유명한 여행 작가 겸 건축가 오영욱이 업무와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갤럭시 노트7’만의 특별한 기능을 통해 더욱 자유로워진 삶의 변화를 주제로 강연했다.

윤태호 작가는 ‘갤럭시 노트7’과 ‘S펜’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으로 상황에 관계없이 작품 구상을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하며 갑자기 아이디어가 떠올랐을 때 바로 화면에 기록할 수 있는 ‘꺼진 화면 메모’ 기능에 대해서 만족감을 전했다.

오영욱 건축가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또렷하게 여행 사진을 기록해주는 카메라 기능을 추천하며 ‘S펜’의 번역 기능으로 외국인과의 의사소통이나 길찾기, 메뉴 주문 등 활용법을 소개했다.

한편 이날 감성 듀오 ‘10cm’와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공연도 펼쳐졌다.

홍보대사들은 향후 ‘갤럭시 노트7 개봉기’, ‘꿀팁무비콘테스트 응모’, ‘노트콘 이벤트’, ‘체험존 방문기’ 등 ‘갤럭시 노트7’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개인 SNS를 활용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17일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진행된 ‘노트7 페스티벌’에서 노트7 앰버서더들이 인기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공연을 즐기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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