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에 분양한 ‘대전 아이파크 시티’의 유튜브 모델하우스 미리보기 영상은 약 9만뷰를 기록했다. 지난 5월에 분양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 유튜브 영상도 30대 미혼, 기혼남성 직원이 집을 구매할 고객의 입장에서 소개하는 콘셉트로 1만여뷰를 기록했다. 주말,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모델하우스를 직접 가지 않고 둘러 볼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HDC현대산업개발의 공식 유튜브를 기획하는 이세아 대리는 “유튜브를 통해 IPARK의 입주·분양 현장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것은 보다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고객에게 아이파크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