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CCTV 피해 화장실서 폭행…서울 강동구 어린이집 아동학대 입건

경찰, 서울 강동구 어린이집 교사 A씨 입건
CCTV 없는 화장실로 데려가 체벌 의혹
어린이집 측 "수업 배제 후 진상 파악 중"
경찰, 아동학대 혐의 적용…"경위 파악"
  • 등록 2018-09-17 오후 2:34:09

    수정 2018-09-17 오후 2:34:09

이미지투데이
[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서울 강동구에 있는 한 어린이집 보육교사가 원생들을 상습적으로 학대한 의혹이 제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 강동경찰서는 아동복지법상 아동 학대 혐의로 보육교사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7일 밝혔다.

A씨는 서울 강동구 소재의 한 어린이집 원생들을 폐쇄회로(CC)TV가 찍히지 않는 화장실로 데려가 뺨을 때리는 등 학대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또 아이들에게 “배변은 부끄럽고 하면 안 되는 일”이라고 가르치고 기저귀를 갈아주지 않아 아이들이 집에서 억지로 배변을 참는 등 이상행동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들에게서 A씨가 화장실로 다른 아이들을 데려가 뺨을 때리는 등 체벌했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은 학부모들은 어린이집 측에 CCTV 확인을 요청했다.

학부모들은 영상에서는 A씨가 아이들이 배변 실수 등을 하면 화장실로 데려간 후 한참 후에 울고 있는 아이와 함께 다시 나오는 모습을 확인한 뒤 경찰에 A씨를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했다.

어린이집 측은 “해당 보육교사는 현재 수업에서 배제했다”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진상을 파악하는 대로 엄정하게 대처하겠다”고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고소인들을 조사하는 등 수사의 초기 단계”라며 “어린이집 내부 CCTV를 확보하고 A씨를 소환 조사하는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