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누 싱글 오리진은 ‘에티오피아 아리차’와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링통’ 2종으로 구성됐다. 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아리차는 예가체프 아리차 지역의 조합에서 재배한 원두를 엄선해 라이트 로스팅한 제품으로 화사한 꽃 내음과 새콤달콤한 과일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링통은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토바 호수 남쪽 링통 지역에서 재배된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했다. 쌉싸름한 허브향을 바탕으로 묵직한 흙내음과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가 풍성하게 어우러진 은은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고소한 라떼부터 달달한 라떼까지 라떼 종류도 다양하다.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트리플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카누 돌체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민트초코 라떼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 등 등 다양한 라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선보인 신제품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는 커피 함량을 더욱 높여 한층 깊은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100% 콜롬비아산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한 후 라떼 크리머와 자일로스 슈거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라떼로 진한 커피 한 잔이 필요한 이른 아침이나 나른한 오후에 즐기기 좋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지난 반세기 동안 동서식품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제품을 혁신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행복을 전하기 위해 고품질의 신제품 개발은 물론 소비자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