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097950) ‘백설 다담’은 지난 30~31일 진행한 단독 캠핑행사를 시작으로, 전국 캠핑장 게릴라 샘플링,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매출 400억원 돌파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
이번 ‘Thank 休(휴) 캠핑행사’는 캠핑족들에게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백설 다담’을 활용한 다양한 캠핑음식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
‘백설 다담’은 이달 중순부터 연말까지 이동식 밥차(일명 ‘다담카’)를 운영, 전국 캠핑장을 돌며 제품 샘플링과 시식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브랜드 매니저(부장)는 “올해는 다양한 소비층 확대를 위한 이색적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또는 레시피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현재 정통된장찌개와 부대찌개, 바지락 순두부, 냉이된장, 뚝배기 청국장, 쇠고기우렁 강된장, 얼큰 매운탕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 관련기사 ◀
☞[주간추천주]대신증권
☞증권사 추천 제외 종목(29일)
☞CJ제일제당 "'제일분식'에서 추억을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