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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가 전문성을 갖춘 하나의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입증한 것이라 분석했다. 이에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의 브랜드 인지도와 전문성을 전국 범위로 빠르게 확산시키고자 2호점을 부산에 열었다.
이번 마테라소 신세계센텀시티점은 40㎡(약 12평) 규모로 1호점보다 전시 구성을 확대해 브랜드와 각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고객이 더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방문객들은 실제 침실과 유사하게 꾸며진 체험존에서 마테라소 럭스 첸토, 럭스 디에치, 클래식 디에이치 등 대표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다. 전문가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적합한 경도·내장재의 제품도 추천받을 수 있다.
침대는 지난해 7월 처음 선보인 마테라소의 침대 시리즈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의 인기 제품을 전시한다. 헤드보드와 다릿발, 파운데이션, 매트리스 등 침대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들을 각각 선택해 완성하는 비스포크형 침대다.
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신세계백화점 사은행사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세계까사 신규 회원 가입 시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마테라소 매장 방문 후기를 개인 SNS에 게재하면 1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 및 디저트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마테라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체감할 수 있도록 서울·부산·대전 등을 중심으로 연내에는 총 5개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구축할 계획”이라며 “이와 동시에 매트리스 포트폴리오 확대 및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면 전문 상품을 적극 출시해 브랜드 규모와 경쟁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