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타임스퀘어는 지난해 9월 16일 오픈 이후 6개월간 약 3500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으며 매출 4800억 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기간에 타임스퀘어는 평일 평균 16만 명, 주말 평균 31만 명이 방문했으며 매출은 일 평균 28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지오다노`, `아디다스 오리지널`, `뉴발란스` 등 패션브랜드뿐 아니라 `스무디킹`, `멘무샤`, `세븐스프링스`등 식음료 브랜드들이 전국 매장 매출 순위에서 선두권을 기록할 정도로 타임 스퀘어의 높은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오픈 초기 외국인 투숙객 비율이 높지 않았던 타임스퀘어 내 메리어트 호텔의 경우 최근 65%의 투숙객이 외국인으로 집계됐다. 실제로 타임스퀘어 내 한식당, 글로벌 패션브랜드에서도 외국인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타임스퀘어는 이런 여세를 몰아 앞으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담 타임스퀘어 대표는 "시간(Time)과 공간(Square)을 합친 `타임스퀘어`가 내세우는 모토는 고객들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것"이라며 "타임스퀘어는 6개월을 제2의 도약기로 삼고 내·외국인이 모두 즐겨 찾을 수 있는 고객서비스 개발로 문화와 쇼핑이 결합한 대표 복합쇼핑몰로 명성을 쌓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