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제품도 구독서비스로`…손오공, `레벨업 박스` 오픈

월령별 맞춤 구독 서비스…3개월 주기로 총 6회 배송
선착순 200명 대상 `첫 구간 100원` 이벤트도 진행
  • 등록 2022-06-16 오전 9:11:33

    수정 2022-06-16 오전 9:11:33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손오공(066910)은 신생아부터 만 두 돌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월령별 맞춤 구독 서비스 `레벨업 박스`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레벨업 박스는 영유아기 성장발달 과정을 함께하는 것을 목표로 월령별 맞춤형 놀이를 제공하는 육아제품을 3개월 단위로 정기 배송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글로벌 영유아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투모로우베이비` 등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24개월 플랜의 정기구독 메인 패키지는 `프리미엄 레벨업 박스`와 `스탠다드 레벨업 박스`가 있으며 각각 3개월 주기로 6회에 걸쳐 배송된다. 0~3개월 아기를 위한 감각 발달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소근육 △대근육 △언어 △창의력 △공감력 발달까지 아기 성장과정에 맞는 단계별 놀이 시간을 제공한다. 또 0~9개월 초기 성장발달에 집중한 `컴팩트 레벨업 박스`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민 육아템으로 유명한 피아노 아기체육관, 클래식 러닝홈, 러닝 푸드트럭, 테디허그 아기 리클라이너, 첫블럭 숫자놀이 120피스가 24개월 플랜 모든 패키지에 포함됐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이 적용됐다. 여기에 손오공몰 완구 제품 20% 상시 할인 및 무제한 무료배송 등의 혜택이 더해진다.

`레벨업 박스`는 손오공 직영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공식 론칭을 기념해 `레벨업 박스 정기 구독자`와 `손오공몰 신규 가입자`를 위한 오픈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레벨업 박스 구독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첫 구간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정기구독을 시작하는 고객이라면 24개월 구독 조건으로 첫 구간인 1회차(0~3개월)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6월 한 달 동안 레벨업 박스 구독 신청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피셔프라이스 러닝 가든 앤 키친`을 제공하고, 손오공몰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손오공몰 포인트 1만포인트(P)를 증정한다.

손오공 관계자는 “레벨업 박스는 `매월 전문가와 함께하는 육아`를 콘셉트로 아이 성장 단계에 알맞은 육아제품에 아이 발달을 위한 놀이정보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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