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 세탁기 "새로운 버블을 느껴보세요"

버블 아티스트 팬양과 공동 `버블쇼 체험 마케팅` 실시
  • 등록 2009-06-17 오전 11:30:00

    수정 2009-06-17 오후 4:33:29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삼성전자는 하우젠 2세대 버블 세탁기 홍보의 일환으로 `버블쇼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버블 아티스트 팬양(Fan Yang)의 버블월드와 공동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가 개발한 버블 엔진을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팬양의 버블월드는 순수 버블만으로 연출한 비누방울 퍼포먼스이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팬양의 버블월드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하우젠 2세대 버블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버블월드는 뉴욕 브로드웨이에 이은 두번째 버블쇼 전용관 명보아트홀에서 오는 20일부터 7월12일까지 열린다.(웹페이지 연결)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딱딱한 설명 대신 버블월드에서 버블을 활용한 볼거리를 제공해 관람객들에게 세탁기의 장점을 쉽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