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워(D-War)` 삼성전자 TV와 만난다

삼성전자, 영구아트와 `디 워` 콘텐츠 제휴
예고편·하이라이트 HD TV 데모영상 활용
''IFA 2007''전시회에서 데모 콘텐츠로 첫 선
  • 등록 2007-08-23 오전 11:00:10

    수정 2007-08-23 오전 11:00:10

[이데일리 김상욱기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디 워(D-WAR)`와 삼성전자(005930) TV가 만났다.

삼성전자는 23일 영화 '디 워(D-War)'의 제작사인 영구 아트와 HD 콘텐츠 부문에서 제휴를 맺고 세계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삼성전자는 영화 '디 워'의 글로벌 예고편과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삼성 HD TV의 글로벌 판매 매장의 전시용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005년 디스커버리 커뮤니케이션과 HD TV용 콘텐츠 제휴를 맺은 적은 있으나, 국내 영화사와 콘텐츠 제휴를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제휴로 국내 개봉에 이어 미국, 일본, 유럽 시장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디 워'는 9월부터 삼성전자의 전 세계 전시장과 제품 매장에 설치된 삼성 디지털 TV를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삼성전자는 8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AV/멀티미디어전시회 `IFA 2007`에서 삼성 HD TV에 '디 워'의 콘텐츠를 활용할 계획이다.

영구아트의 심형래 대표는 "영화 '디 워'는 세계 시장을 목표로 제작된 영화이고 삼성전자의 디지털 TV 기술력은 이미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한국의 우수한 전자제품과 영상 콘텐츠가 결합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 첫 사례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윤부근 부사장은 "이번 '디 워' 콘텐츠는 세계 시장을 겨냥한 블록버스터 영화다운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영상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북미 1위 놓친 삼성 TV..LPL이 `저격수`
☞코스피 나흘째 상승..1800선 회복
☞세계 1위 노키아 "아직 배고프다"..점유율 또 상승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고양이 닮은꼴...3단 표정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