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지구하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91만 뷰 돌파

  • 등록 2024-03-15 오전 9:49:23

    수정 2024-03-15 오전 9:49:23

[이데일리 노진환 기자] 예비사회적기업 세이버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지구하라가 5번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91만 뷰 이상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매 회차 평균적으로 15만 명 이상의 시청자를 기록하며, 1회 방송 최대 시청자 수는 약 26만 4천 명으로 집계됐다. 지구하라의 주요 제품인 설거지바, 샴푸바, 올인원바, 고체치약 제품은 EWG 그린등급의 원료들을 사용하고, 제품 포장 또한 친환경 종이를 활용해 사용자의 건강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지구하라)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꽃 같은 안무
  • 좀비라고?
  • 아이언맨 출동!
  • 아스팔트서 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