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올해 모바일 주문·결제 주문건수 10% 성장

'이디야멤버스' 통해 주문·수령하는 '이디야오더' 이목
이디야오더 주문건수 늘자 이디야멤버스 회원도 증가
  • 등록 2023-03-09 오전 10:27:38

    수정 2023-03-09 오전 10:27:38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이디야커피는 자사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 주문건수가 올해 들어 전년 동기 대비 10% 성장했다고 9일 밝혔다. 고객 편의성 제고에 집중한 결과로, 앞으로도 이디야오더 서비스 개선에 더욱 공을 들인다는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직원들이 ‘이디야오더’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주문해 제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인 이후 이용 고객이 지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올해 이디야오더 1분기 주문 건수는 물론 건당 평균 결제 금액 또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이디야오더 이용량 증가에 따라 이디야멤버스 회원수도 크게 증가했다. 이디야멤버스는 이디야오더는 물론 음료 구매 시 스탬프 적립 및 무료 쿠폰, 이벤트 참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6년 7월 론칭 이후 연평균 100만명 이상이 가입하며 6년 7개월 만인 최근 600만명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디야커피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매장 방문 이전에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결제서비스에 익숙해진 고객들이 증가한 결과로 보고 있다. 이에 더해 포장서비스를 주로 이용했던 이전과는 달리 매장을 이용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음료와 함께 베이커리·디저트 등을 주문하는 고객 또한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600만 이디야 멤버스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디야멤버스 및 이디야오더의 기능과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편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고양이 닮은꼴...3단 표정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