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지역 모두 중산층 이상의 현지인이 주로 거주하고 특히 유명 사립학교와 레스토랑, 쇼핑몰 등이 다수 위치해 구매력 있는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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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색조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고 남성화장품의 성장 잠재력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미샤는 지난 2012년 9월 멕시코시티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꾸준히 시장을 개척 중이다.
특히 히트 상품인 비비크림을 주력으로 색조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편 미샤는 현재 전세계 27개국 13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남미에서는 16개 매장을 운영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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