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MY뉴스 설정, '뮤지컬 티켓' 경품에 눈길

  • 등록 2013-04-05 오후 3:04:50

    수정 2013-04-05 오후 3:04:50

[이데일리 e뉴스 정재호 기자]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이데일리를 MY뉴스로 설정하면 ‘뮤지컬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이데일리는 MY뉴스 설정 이벤트에 응모하는 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있다.

상품은 회차마다 ‘FINEPIX REAL 3D 3W 디지털카메라 1대, GPASS 블랙박스 AP1000 2대’가 동일하고 ‘1차는 뮤지컬 삼총사 티켓 30장, 2-3차는 온라인 스트리밍 상품권 30장’이 추가로 지급된다.

1,2등 상품인 디지털 카메라와 블랙박스가 비싸지만 일부 독자들은 오히려 기타 상품으로 주어지는 뮤지컬 티켓이 탐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데일리는 독자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1차에 30장의 티켓을 내걸었다.
이데일리를 MY뉴스로 등록하면 우측 상단에 ‘구독 해지’가 뜨고 하단의 마이언론사 란에도 이데일리가 보인다. 위의 화면을 캡처해서 ‘이데일리 이벤트 신청하기’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이데일리는 독자들이 이벤트에 쉽게 참가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참가방법은 네이버에서 이데일리를 MY뉴스로 등록하고 네이버 메인에서 이데일리가 등록된 화면을 캡처한 뒤 캡처받은 이미지 파일을 본사의 ‘이벤트 신청하기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뉴스스탠드의 이데일리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구독해지’ 문구가 뜬 화면도 캡처하면 된다. 또한 하단의 언론사 추가 란에 이데일리가 보여도 된다.

이벤트 기간은 21일까지 총 3차(1차 1일부터 7일, 2차 8일부터 14일, 3차 15일부터 21일)에 걸쳐 진행되고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게시판 공지를 통해 1차(4월10일), 2차(4월17일), 3차(4월24일)의 순서로 발표할 예정이고 상품 발송은 4월29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 1일 오후 2시를 기해 뉴스 서비스 방식을 뉴스 스탠드로 전면 전환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는 기존 뉴스캐스트의 단점을 보완한 서비스다. 독자가 보고 싶은 언론사만 골라서 MY뉴스로 설정해 전용 뷰어로 기사를 볼 수 있다.

네이버 측은 뉴스스탠드 서비스가 본격화되면 선정적, 낚시성 기사 제목이 줄어들고 신뢰성 있는 뉴스 정보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데일리의 ‘네이버 MY뉴스 가입 경품 이벤트’ 게시판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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