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6월 중순부터 7월 15일까지 집계한 5개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영상이 공개된 지 한 달도 안돼 전작 ‘G3’ 유튜브 홍보 영상 누적 조회수 800만 건을 가볍게 제쳤다. 그만큼 해외 현지에서 ‘G4’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하고 있다는게 LG전자의 설명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기업이 아닌 유명 유튜버가 ‘G4’의 특장점을 자신만의 에피소드로 풀어낸 유튜브 영상으로, 고정 팬들에게 재미와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친숙하게 전달한다는 점에서 색다른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이철훈 상무는 “6월부터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한 ‘G4’의 카메라, 디자인, 화질을 알리기 위해 기존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해 판매를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 G4’ 글로벌 유튜브 스타 영상모음 URL
▶ 관련기사 ◀
☞LG전자, '게임 특화' 모니터 2종 국내 출시
☞LG전자, 올레드TV 압도적 화질로 한국 문화유산 알리기
☞中시총, 한달사이 한국GDP 2배 증발…내 투자자금 활용방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