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14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이하 K-뷰티엑스포)’를 1전시장 4·5홀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
이번 박람회에서는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전망하는 세미나 ‘K-beauty Expo Insight Concert’ △네이버 쇼핑라이브 판매 대전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국내 유통 MD 구매상담회 △재일본한국화장품협회와 함께하는 K-뷰티 어워즈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외 뿐만아니라 국내 유통 채널로의 진출을 도울 ‘유통 MD 구매상담회’도 대면 형태로 열려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홈쇼핑, 온라인몰 등의 구매 담당자들이 대거 참가한다.
아울러 킨텍스는 기존 종이 방식을 대신한 모바일 초청장을 활용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전시장 부스를 구성하는 등 최근 사회전반적으로 부상하는 ESG의 중요성을 반영해 전시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
한편 국내 최초로 K-뷰티엑스포를 해외 6개국에 진출시킨 킨텍스는 올해 ‘K-뷰티엑스포 코리아’ 뿐만아니라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타이완(8월 19일~22일)과 인도네시아(8월25일~27일), 태국 방콕(12월15일~17일)에서 행사를 개최한다.
자세한 행사정보 및 전시회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킨텍스 소비재전시팀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