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시티 더샵 2차’는 전주 제1,2일반산업단지와 전주 친환경 첨단복합산업단지 등의 주요 산업단지가 차로 20분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동부대로와 과학로를 통해 완주일반산업단지로의 접근성도 용이하다.
단지 인근으로 초중고교가 1개식 조성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도서관, 문화센터 등이 들어서는 복합 커뮤니티센터도 가깝게 위치해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에코시티 더샵 2차’는 전주 에코시티 공동 10블럭에 지하 1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117㎡, 총 70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
중앙호수공원과 연계한 ‘더샵’ 브랜드 만의 조경특화 공간과 커뮤니티 등도 조성된다.
단지 중심부에는 넓은 잔디광장인 더샵필드와 조형폭포, 실개천 등으로 조성했으며, 중앙호수공원과 더샵필드와 연계한 통경축을 구성해 바람길을 확보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선큰을 중심으로 1층에는 어린이집, 경로당이 조성되며,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이 배치된 에듀존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지하 1층은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탁구장, 건식사우나가 있는 스포츠존으로 구성된다.
한편 ‘에코시티 더샵 2차’는 31일까지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17-9번지에 조성 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