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컴퍼니, O2O커머스 포털 '얍 픽' 출시

  • 등록 2016-08-24 오전 9:48:20

    수정 2016-08-24 오전 10:29:16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위치기반 통합 O2O 커머스 앱 ‘얍(YAP)’이 전면적인 사용자환경(UI), 콘텐츠 개편을 통해 ‘O2O 커머스 포털’로 전환했다고 24일 밝혔다. 얍컴퍼니는 맛집과 즐길거리, 할인 및 증정 혜택에 관한 큐레이션 기능을 대폭 강화한 ‘얍 픽(YAP Pick)’ 버전을 출시했다.

핵심 요소는 맛집과 여행, 쇼핑 콘텐츠를 큐레이션 한 ‘EAT, PLAY, GET’ 테마의 ‘Pick’ 카테고리다. 앱 구동 시 메인 화면에 가장 먼저 나타나는 이 카테고리에서는 전문 에디터가 작성한 매거진 형태의 큐레이션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넘쳐 나는 정보 속에서 결정 장애를 겪기 쉬운 현대인들이 알짜 정보에 보다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O2O 커머스 포털’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구현한 점도 돋보인다. ‘Pick’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좌측에는 △레저 △얍샵(커머스) △해외여행 △호텔·숙박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우측에는 △블루리본서베이 △맛집 △주차장 찾기 △병원·약국 찾기 △뷰티 등 먹거리 및 기타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배치했다.

얍 픽 캡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고양이 닮은꼴...3단 표정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