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트릴리온은 1000만 탈모인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국민샴푸 ‘TS샴푸’를 앞세워 현지 이커머스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큐텐재팬은 △라쿠텐 △아마존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일본 소비자의 한국 소비재 구매 비율이 높은 대표적인 역직구 쇼핑몰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해외 매출 비중 확대를 위한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TS샴푸’를 필두로 한국을 대표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해외 시장 속 위상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RUSTS 캠페인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과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동시에 환경보호 동참을 목적으로 한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 외에도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는 물론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TS착한염색’ 등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