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글로벌 판매 증가를 견인하고 있는 모델은 ‘2014 유럽 올해의 차(2014 European Car of the Year)’에 선정된 NEW 푸조 308로,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2014년 상반기까지 10만대 넘게 판매됐다. 국내에는 지난 6월 말, 아시아 최초로 공식 출시되어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푸조 대표 SUV 모델인 2008과 3008 역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각각 9만5천4백대, 8만3천대가 판매됐다. 푸조 3008은 국내에서도 베스트 셀링 모델이며, 푸조의 컴팩트 SUV인 푸조 2008은 올 하반기에 한국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푸조는 모터스포츠 활동과 후원 등을 통해 다이내믹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푸조는 올해 초, 2015년 다카르 랠리 컴백을 발표했으며, 베이징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다카르 랠리 출전 차량 2008 DKR를 공개한 바 있다. 더불어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 노박 조코비치와 3년간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푸조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조코비치는 그가 참여하는 모든 경기에서 푸조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푸조 대표 차량의 광고에 등장하는 등 푸조 브랜드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