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바디 색소침착 케어, `겟잇뷰티 미백크림 블랙샷` 인기

  • 등록 2016-06-30 오후 1:04:04

    수정 2016-06-30 오후 1:04:04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최근 백옥같이 하얀 얼굴뿐만 아니라 매끈하고 밝은 피부 톤이 미의 기준으로 인식되면서 전신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같은 관심은 뜨거운 태양빛이 내리쬐는 여름이 다가올수록 더욱 증가하고 있다. 민소매 티, 반바지, 짧은 스커트 등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은 사람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위해 집에서 제모하는 사람도 늘고 있는데 이들은 제모 후 발생할 수 있는 색소침착 걱정을 덜고자 홈 케어 용품으로 바디 미백 제품을 많이 선택하고 있다.

특히 색소침착은 제모로 인한 자극뿐만 아니라 겨드랑이, 엉덩이, 팔꿈치, 무릎, 사타구니, 복사뼈 등 옷과 마찰이 많이 일어나는 신체 부위에서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미백 효과가 있는 크림을 꾸준히 사용해 수분과 미백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얼굴부터 몸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킨피스의 미백 크림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블랙샷 미백크림)이 여성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베타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쉐어버터, 마카다미아넛오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수분 관리와 보습에 좋은 성분뿐만 아니라 나이아신 아마이드 등 미백 효과가 있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도 포함돼 있다.

프리미엄으로 출시된 블랙샷 미백크림은 기존 제품에 들깨잎 추출물, 풀루란, 하이드록시프로필메칠셀룰로오스, 포피리듐크루엔춤 등 천연원료를 첨가해 피부탄력과 보습, 미백,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블랙샷만의 특별한 스팀공법을 이용해 고온 유화, 고온 스팀을 통한 안정적이고 촉촉한 크림 밸런스를 잡은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전신미백크림인 이 제품은 On Style ‘겟잇뷰티’에서 인기 있는 미백크림으로 소개되는 등 그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이미 겨드랑이, 팔꿈치, 사타구니, 엉덩이 등 미백과 색소침착 등을 고민하던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상태다”라며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받은 미백 효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많은 여성의 건강한 여름 피부 비법으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 상큼 플러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