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는 줌(Zoom Video Communications; Zoom) 제품을 한국 시장에 제공한다고 20일 발표했다.
| (사진제공=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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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은 원격 협업 및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화상회의 시스템을 단일업체에서 원스톱 서비스 관리 및 고품질의 맞춤형 웨비나, 웹캐스트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다.
클라우드커텍트코리아는 기업 업무 특성을 기반으로 Zoom 제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핵심 기술 역량을 통해 한국 화상회의를 보다 안정적이고 다양한 환경에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이번 코로나 사태 이후 한국에서도 많은 기업이 디지털 전환을 고려하면서 화상회의를 통한 안정적 서비스의 전문성 및 실시간 지원 가능한 파트너사의 필요성도 함께 증가함을 인지하고, 하이브리드 업무환경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새로운 디지털 업무환경으로의 전환을 고려하여 기업에 합리적 비용으로 화상회의 및 온라인 이벤트로 기업과 고객의 연결을 위한 최적화된 경험을 디자인하겠다”며 “불안정한 상황에서도 원활한 협업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여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