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의 중심, 가로수길에서 한판 신나게 놀아볼까’

  • 등록 2015-11-13 오후 3:05:13

    수정 2015-11-13 오후 3:05:13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젊음의 거리라 불리는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한국의 젊은 디자이너들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분출하는 행사가 14일 열린다. ‘제3회 가로수놀자’‘패션어워드’가 그것.

가로수놀자는 이미 2회째 행사를 통해 가로수길만의 독특하고 다채로운 행사로 발디딜트도 없을 만큼 젊은이들이 즐기는 행사로 성황을 이룬 바 있다.

가로수길은 전 세계에서 한국의 트렌드를 보고싶어 하는 젊은이들이 반드시 한번은 둘러보고 싶어하는 관광명소이다.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가로수길은 중국과 일본 관광객들은 물론 여러 나라의 젊은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진다.

이번주 토요일에 열리는 ‘제3회 가로수놀자’-‘패션어워드’는 아시아 패션의 중심인 가로수길에서 강남지역을 이끌어가게 될 신예디자이너를 발굴하고, 가로수길 내 상권의 활성화 및 창업유도를 위해 지역을 대표하는 예술인과 가로수길 상인들이 함께 한다.

주요행사로서 패션마네킹쇼와 별도로 패션일러스트전과 패션피플 아이웨어 콘테스트가 진행 된다. 본선 진출작들은 패션마네킹쇼에서 볼 수 있으며, 사전인터넷투표(20%), 심사위원의 심사(50%), 현장투표(30%)를 거쳐 수상자가 결정 된다. 누구나 심사에 참여할 수 있는 현장투표를 실시하여 가로수길의 젊음, 열정, 자유를 패션으로 표현해낸 디자이너를 찾는다.

사전인터넷투표, 심사위원의 심사, 현장투표를 합산한 최종발표는 오는 21일에 홈페이지(http://www.nolza-fashi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제네레이션 디자이너(강남구청장상)/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한국섬유신문사장상)/유니크 디자이너(국회의원상) 총 3명의 주요수상자와 입상자 10명을 선정한다. 주요수상자들은 수상품과 함께 각종 미디어매체 등에 가로수길과 함께 디자인작품 및 인터뷰 등이 소개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패션어워드 및 공연은 가로수길 J타워 앞에서 열리며 패션일러스트 전시장소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문화아트 1층에서 열린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고양이 닮은꼴...3단 표정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