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욜로족을 대상으로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7월 한 조사에 따르면 2030세대 10명 중 4명은 스스로를 ‘욜로(YOLO)’족으로 생각할 정도로 욜로에 대한 인식이 점차 대중화되는 추세다.
각종 업계는 급증하는 욜로족을 공략하여 이들 취향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과 마케팅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욜로족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여행을 인생의 낙으로 즐기며 살아간다는 것.
이 밖에 2등(1명) 스윗스윗(SUITSUIT) 피프티스 핑크 더스트 캐리어, 3등(1명)은 카린 그레타(Carin Greta) 선글라스, 4등(2명) 록시땅 트래블 키트, 5등(5명)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선불카드 2만원 등 여행과 관련된 다채로운 경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22일 개별 연락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