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은 새로운 H&B 스토어 브랜드 ‘랄라블라’(lalavla)를 6일 발표했다. 랄라블라는 즐거운 이슈를 의미하는 ‘랄랄라’(lalala)와 행복한 수다를 의미하는 ‘블라블라’(blah blah)가 결합한 합성어다.
왓슨스에서 랄라블라로 명칭을 바꾼 것은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에게 호소력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기존 업체들과 차별화하기 위해서다.
간판 변경은 오는 7일부터로 다음 달 말까지 모든 점포의 간판을 랄라블라로 바꾼다. GS리테일은 2005년 10월 홍콩의 허치슨 왕포아 그룹 자회사 AS왓슨과 합작법인 왓슨스코리아를 설립하고 서울 홍대 앞에 왓슨스 1호점을 열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그동안 구축한 헬스앤뷰티 스토어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와 차별화된 콘셉트를 통해 20∼30대 여성 고객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