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콘서트, 브랜드 공연 될까..반응 긍정적

콘서트 통해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관객·시청자 호응 이어져
  • 등록 2019-04-10 오전 10:19:27

    수정 2019-04-10 오전 10:19:27

(사진=SBS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정준화 기자] ‘추억’과 ‘음악’은 폭발적인 시너지를 낸다. ‘불타는청춘’이 콘서트를 마련해 이를 한 번 더 입증했는데, 이후 호응이 이어지면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 잡을 가능성까지 점쳐지고 있는 분위기다.

그만큼 반응이 압도적이다.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지금까지 출연했던 ‘청춘’들을 모아 ‘2019 불타는 청춘 콘서트’를 준비했고, 지난 9일 방송에서는 그 현장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0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9.8%(수도권 가구시청률 2부 기준)를 기록하며 지난 3월 새 친구 홍석천 등장으로 세웠던 9.2% 기록을 깨고 올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분당 최고 시청률도 10.1%로 두 자릿수까지 치솟았으며 2049 타깃 시청률도 3.6%를 기록했다.

수치상으로 나타난 기록보다 고무적인 것은 이어지고 있는 반응이다. 김국진·강수지,양수경, 김완선, 김도균, 신효범, 김혜림, 이재영, 015B, 최재훈, 구본승, 김부용, 임재욱, 김광규 등 추억을 함께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이 펼치는 공연에 관객과 시청자들은 함께 공감하며 호평을 내놨다.

이후 ‘불타는청춘’ 댓글 게시판과 각종 SNS 등에는 이번 공연이 단발성으로 끝나지 않고, 브랜드 공연으로 이어갔으면 좋겠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는 중이다.

‘불타는청춘’의 메인 연출자인 이승훈 PD는 이데일리에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아직 다음 공연여부는 미정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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