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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스타in 정준화 기자] ‘추억’과 ‘음악’은 폭발적인 시너지를 낸다. ‘불타는청춘’이 콘서트를 마련해 이를 한 번 더 입증했는데, 이후 호응이 이어지면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 잡을 가능성까지 점쳐지고 있는 분위기다.
그만큼 반응이 압도적이다.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지금까지 출연했던 ‘청춘’들을 모아 ‘2019 불타는 청춘 콘서트’를 준비했고, 지난 9일 방송에서는 그 현장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불타는청춘’ 댓글 게시판과 각종 SNS 등에는 이번 공연이 단발성으로 끝나지 않고, 브랜드 공연으로 이어갔으면 좋겠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는 중이다.
‘불타는청춘’의 메인 연출자인 이승훈 PD는 이데일리에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아직 다음 공연여부는 미정인 상황”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