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이중옥, '광기' 이승준과 대비되는 부성애

  • 등록 2023-11-13 오후 3:18:38

    수정 2023-11-13 오후 3:18:38

사진=‘무인도의 디바’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무인도의 디바’ 배우 이중옥이 존재감을 과시중이다.

배우 이중옥이 코믹 연기부터 인간미 가득한 모습까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소화력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tvN ‘무인도의 디바’를 가득 채우고 있다.

지난 주말 방송된 tvN ‘무인도의 디바’ 5, 6화에는 강상두 그 자체로 변신한 이중옥의 따뜻한 매력이 담겼다. 그는 가족들과 한 마음으로 서목하(박은빈 분)를 지키려 하고, 조금씩 변해가는 강우학(차학연 분)을 유일하게 지지하고 다정하게 대하며 아버지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특히 정봉완(이승훈 분)이 정기호를 미끼로 서목하를 끌어내고, 이후 정기호를 찾지 말아달라는 과거 정기호의 친구 한대웅(김민석 분)의 차 안에 말벌을 넣어 교통사고를 내고 메모리카드를 훔쳐 정기호의 행방을 찾으며 광기를 드러낼 때, 강상두는 묵묵히 강보걸(채종협 분), 강우학 형제의 곁을 지키며 완벽한 대비를 이루었다.

그런가 하면, 강보걸에게 과거에 대해 모두 전해들은 강우학이 찾아와 정봉완의 아들인 자신이 새 이름을 어떻게 얻었는지 솔직하게 이야기해달라고 하자 “진짜 우리 이름이다. 넌 내 핏줄이고 내 아들이다”라고 말하며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연기했다.

이중옥은 가족들과 쉴새 없이 몰아치는 티키타카로 재미를,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특유의 부성애 열연으로는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데웠다. 작품 속에서 대비를 이루는 아버지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표현하며 누구보다 마음이 여리고 다정한 ‘강상두’를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그가 또 어떤 모습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낼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tvN ‘무인도의 디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귀화 선수 송의영..누구?
  • 아스팔트 위, 무슨 일?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