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도깨비' 기운 받고 솔로 컴백

  • 등록 2017-01-16 오후 3:03:19

    수정 2017-01-16 오후 3:03:19

니엘(사진=김봉규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틴탑 니엘이 솔로 컴백에 앞서 드라마 ‘도깨비’의 기운을 받았다.

니엘은 1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솔로앨범 ‘러브 어페어…’(LOVE AFFAIR…) 발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 뮤직비디오를 ‘도깨비’에 등장하는 성당에서 촬영했다고 밝혔다. 니엘은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러브 어페어…’는 16일 0시 발매됐다. 이별로 인해 느낄 수 있는 슬픔, 미련, 원망, 외로움 등 감정들을 실은 노래들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씨스타 ‘아이 스웨어’ ‘셰이크 잇’, 에이핑크 ‘미스터 츄’ 등 다수의 히트곡에 참여한 작곡가 새벽의 곡이다. 피처링에는 ‘언프리티랩스타’ 우승자 자이언트핑크가 참여했다. 이별을 앞둔 연인을 마지막까지 붙잡고 싶은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니엘의 목소리와 만나 슬픈 상황을 더욱 슬프게 만들어주는 곡이다.

니엘은 “2년 만의 솔로곡인데 춤선을 차별화해서 보여주려 노력한 게 지난 활동 때와 달라진 점”이라며 “무릎을 꿇는 동작이 굉장히 많다. 무릎에 피멍이 들었을 정도로 연습했다”고 말했다.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솔로 컴백이 유독 많은 시즌에 컴백을 하지만 다른 가수들보다는 선배 비의 컴백이 기대감이 높다고 했다. 니엘은 “나도 나중에 저렇게 멋있는 무대를 할 수 있을까 싶었다. 무대를 보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감탄을 했다.

▶ 관련기사 ◀
☞ 'K팝스타6' 크리샤 츄 캐스팅 놓고 YG-JYP 신경전
☞ 한가빈 '서프라이즈' 이어 '가요무대'…봄까지 '꽃바람' 쭉~
☞ ‘복면가왕’ 민철기PD, 오늘(16일) CJ E&M 출근…tvN行 확정
☞ '오프더레코드' 수지, 이민호 언급에 수줍게 "데이트?"
☞ '복면가왕' 환희 아닌 김명훈 등장에 반전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좀비들 중 돋보이는 '미모'
  • 아이언맨 출동!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