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새 막내 위한 따스한 격려…유선호 "인생 배울 것 같아"

  • 등록 2022-12-19 오전 12:33:58

    수정 2022-12-19 오전 12:33:58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1박 2일’ 새 막내로 합류한 유선호를 위해 형들이 따스한 조언과 격려를 건넸다.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는 지난주에 이어 ‘시간을 거스르는 여행’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숙소를 걸고 마지막 대결을 펼쳤다. 깃발 땅따먹기에 나선 신석기팀(김종민, 문세윤, 유선호)과 뗀석기팀(연정훈, 나인우, 유찬송 매니저). 최종 승리는 신석기 팀이 거머쥐었다. 이날 특급 활약을 펼친 유선호를 두고 나인우는 “인정”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유선호는 “너무 재밌었다. 첫날 잠을 좋은 데서 자게 됐다”며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문세윤은 “오늘 보니까 선호가 땀방울이 장난 아니더라. 체력테스트 합격”이라고 칭찬했고, 김종민 역시 “열심히 한 거 합격”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문세윤은 “2주에 한번 보는 게 어마어마한 인연이다. 게다가 하루를 자니까”라고, 김종민은 “네 인생에 변화가 생길 거야. 네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이라며 새 막내로 합류한 유선호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맏형 연정훈 역시 “‘1박 2일’ 하면서 많은 경험을 한다”며 “마음가짐에 따라 다르다. 즐긴다 생각하면 재밌다”고 했다. 유선호는 “진짜 기대된다. ‘1박 2일’ 하면서 인생을 배울 것 같다”며 기대감을 표출했다.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 캡처)
그런가 하면 첫날의 일정을 마치고 신석기 팀은 실내 취침에, 뗀석기 팀은 돌굴 취침에 들어갔다. 이날 신석기 팀의 형들은 유선호에게 ‘1박 2일’ 첫 촬영 소감을 물었다.

유선호는 “사실 걱정이 정말 많았다. 이런 예능을 처음 해보기도 하고, 잘 못할까 봐 걱정도 많았다”며 “오늘 해보니까 형들이 잘 챙겨주셔서 편하게 할 수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문세윤은 “밝은 긍정 에너지와 열정 이런 것들로 네가 와서 앞으로 더 재밌게 찍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김종민은 SNS에서 본 명언을 인용해 “사회 초년생인 선호에게 쉽지는 않을 것 같다. 낯서니까. 하지만 낯설고 길이 안 보이면 바로 앞에 보이는 곳에 한 발 한발 디디면 된다”고 감동적인 조언을 건넸다. 이어 그는 “항상 겸손해야 한다. 내가 맞다고 생각한 게 틀릴 수 있다고 의심도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신석기 팀 형들은 유선호에게 “앞으로가 너무 기대된다”, “이제 시작이다. 응원한다. 재밌게 하자”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