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청률 전문 조사회사 ATAM은 지난달 30일 KBS 2TV에서 방송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최고 시청률이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 같은 시청률을 기록한 1분은 22분 47분대이다.
실시간 시청률은 프로그램 방영 시간 기준 14.46%를 기록했다. ATAM은 서울 수도권 700가구를 기준으로 시청률을 집계한다.
올레tv 등에서는 실시간 시청률이 순간 70%대까지 오르기도 하면서 반응이 뜨거웠다.
KBS는 1000명 관객과 사전 진행한 비대면 콘서트를 추석 연휴 첫날 안방으로 옮겨왔다. 중간 광고 없이 2시간 가량을 달렸다.
KBS는 가황이 남긴 여운을 달래줄 방송을 긴급 편성하기도 했다.
오는 10월 3일 밤 10시 30분에 콘서트 뒷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이 또다시 찾아간다. 나훈아와 제작진의 6개월간의 공연 준비과정을 담은 미니 다큐멘터리로, 제작진은 “나훈아가 직접 언택트로 공연하게 된 과정과 어려운 여건 속에도 변함없는 성원을 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