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로비스트']이현우 등 '태사기' 아역들 초반 시청률 주도

  • 등록 2007-09-30 오후 12:23:20

    수정 2007-09-30 오후 1:42:56

▲ SBS '로비스트'의 아역 배우 남지현(왼쪽)과 이현우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블록버스터 수목드라마 SBS ‘로비스트’의 초반 시청률은 경쟁작인 MBC ‘태왕사신기’의 아역 배우들이 책임진다.

최근 들어 아역 배우들이 드라마 초반을 장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아역 배우들은 성인 연기자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드라마 초반의 승부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로비스트’도 4명의 아역 배우들이 주요 등장인물들의 어린시절을 연기하며 1~2회를 이끌 예정인데 그중 2명이 ‘태왕사신기’에 출연했다.

이현우와 박은빈이 그 주인공. ‘태왕사신기’에서 사신 중 청룡의 신물을 몸 안에 지니게 된 처로의 아역으로 출연한 이현우는 ‘로비스트’에서 송일국이 연기할 남자 주인공 해리(한국명 김주호)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태왕사신기’의 여자 주인공 중 한명인 기하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박은빈은 유선이 맡은 에바(한국명 유문영)의 아역을 맡는다.

두 아역배우는 그동안 적잖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시청자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연기를 선보였기에 ‘로비스트’에서의 연기도 기대된다. 이현우는 SBS 드라마 ‘봄날’, KBS 2TV 어린이 드라마 ‘화랑전사 마루’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홀리데이’에서는 이성재의 아역을 맡았다. 박은빈은 SBS ‘백야 3.98’로 데뷔, ‘왕의 여자’, ‘강남엄마 따라잡기’, KBS 1TV ‘무인시대’, 영화 ‘내 남자의 로맨스’ 등에 출연했다.

장진영이 맡은 마리아(한국명 유소영)의 아역을 맡은 남지현과 최자혜가 연기하는 안젤라(한국명 김수지)의 아역 변주연도 박은빈과 이현우 못지않은 아역 스타다.

남지현은 영화 ‘마이 캡틴 김대출’, 드라마 MBC ‘사랑한다 말해줘’, SBS ‘마이 러브’, ‘나의 사랑 클레멘타인’에 출연했으며 2006년 SBS 연기대상 아역상을 수상했다. 변주연은 KBS 2TV ‘상두야 학교가자’와 SBS ‘패션 70s’, ‘독신천하’ 등 드라마와 영화 ‘조폭 마누라 2-돌아온 전설’, ‘인형사’, ‘내 남자의 로맨스’, ‘도마뱀’, ‘구미호가족’ 등에 출연했다. 변주연은 남지현보다 1년 앞선 2005년 S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받았다.

‘로비스트’는 오는 10월10일 첫 방송된다.


▶ 관련기사 ◀
☞[베일 벗은 '로비스트']'태사기' 관계자도 찬사... "스케일 인상적"
☞[베일 벗은 '로비스트']'태사기'엔 없는 재미... 전차, 군함 등 눈길
☞[포토툰]'로비스트' 시사회, 영어 때문에 생긴 일
☞'로비스트', 남북정상회담으로 방송 연기...10월10일 첫방송
☞'로비스트'의 '염장' 3인, 송일국 허준호 한재석 연기격돌 관심

▶ 주요기사 ◀
☞'무한도전'의 힘, 통합신당 경선 뉴스특보 시청률도 덩달아 상승
☞'왕과 나', 재방송 시청률 대결서 '태사기' '대조영'에 압승
☞'다정한 예비부부' 김상경-김은경 커플 웨딩사진 공개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 '맛 좀 볼까?'
☞가을바람 솔솔~ 가요계 사랑愛(애) 빠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힘 있게 한방
  • 세상 혼자 사는 미모
  • 임팩트!!
  • 혜리, 각선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