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아내 이은주, 과거 사진 대방출…"누구세요?" 귀욤투머치

  • 등록 2022-07-26 오전 6:27:25

    수정 2022-07-26 오전 6:27:25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앤디 아내 이은주의 청초했던 과거 사진이 대방출 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가 아내 이은주와 함께 장인, 장모님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날 앤디와 이은주는 처가집으로 향했고, 각종 트로피로 가득한 이은주의 부모님 집이 공개됐다.

이어 집에 걸린 이은주의 고등학교 때 사진이 공개됐고, 이를 클로즈업하자 패널들은 모두 “누구에요? 귀엽다”며 웃음 지었다.

이후 식사 자리에서 이은주는 부모님이 앤디가 연예인이라 싫어했었다는 말을 꺼냈다. 이에 패널들은 “딸이 평범하게 살기를 바라니까 그런 것 같다”라며 부모를 이해했다.

장인은 “내가 첫 만남에 밥먹고 살 수 있냐고 결혼 계획서 써오라고 했다”며 “사실 마음에 없으면 그런 얘기 안해. 연예인 편견 깨고 아들 같고 편해 첫인상 합격했던 것. 마음은 있었기에 깐깐하게 말한 것”이라며 미안해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를 들은 이은주는 “오빠가 전략을 참 잘 짰다”라며 “엄마 생신을 공략해서 펜션을 잡고, 진수성찬을 차렸다”라고 밝혔다. 또한 “두 번째 만남에 펜션에서 수영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은주의 부모님에게 초호화 생신상에 깜짝 이벤트까지 벌였던 앤디의 모습이 공개됐고, 이에 장모님은 눈물을 보였다.

이은주는 “그래서 사실 오빠가 결혼 계획서를 내지도 않았는데 아빠가 이미 ‘난 자네 마음에 드네, 난 무조건 자네 편이네’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장인과 앤디가 서로 포옹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은주의 아버지는 앤디를 꼭 끌어안고 “너 멋있다. 너 마음에 든다”라며 앤디를 칭찬했고 급기야 딸을 불러서 “이은주 이런 남자를 만나야 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