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이상순과 결혼 10년차, 에로틱은 사라져"

  • 등록 2023-07-07 오전 6:12:07

    수정 2023-07-07 오전 6:13:2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 화사의 곡 ‘멍청이’로 어른 섹시 퍼포먼스를 제대로 완성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유랑단 멤버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네 번째 유랑지인 광주에서 서로의 곡을 바꿔부르는 멋진 무대들을 소화했다.

본 공연 하루 전 리허설. 이효리를 도와 ‘멍청이’ 무대를 꾸미기로 한 남편 이상순이 기상 상황 때문에 광주에 오지 못했다. 이에 이효리는 이상순 없이 다른 기타리스트와 대신 리허설 무대에 올라야 했다.

이윽고 공연날이 됐고, 이상순은 이효리와의 약속을 위해 이른 새벽 제주에서 완도를 향하는 배를 탔다. 이상순의 노력에 이효리는 “아침에 오빠가 활짝 웃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보냈는데 눈물이 나더라”며 울컥했다. 이상순은 무사히 배를 타고 광주에 도착했고, 대기실에 들어선 이상순의 모습을 마주한 이효리는 고마운 마음에 눈물을 글썽이며 그를 끌어안기도.

본 공연에서 이효리는 강렬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남편의 기타 연주와 함께 멋지게 등장했다. ‘멍청이’를 슬로우 템포의 밴드 라이브 음악으로 편곡해 새로운 매력을 완성했다.

두 사람의 무대에 박수가 쏟아졌고, 이효리는 “‘멍청이’는 제가 사심을 가지고 부른 곡”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효리는 “저희가 10년차가 됐는데 부부 사이는 친구처럼 너무 좋다”며 “그런데 에로틱한 느낌은 많이 사라졌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 무대에서 (남편이) 연주하는 모습을 보고 (다시) 섹시함을 느꼈다”고 덧붙여 환호성을 받았다.

관객들은 뽀뽀를 연호했고, 이에 두 사람은 수줍은 뽀뽀로 부부 간 팀워크 넘치는 무대를 마무리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