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 장군즈 TMI 퀴즈 대결 공개…열혈 홍보→케미의 바다

  • 등록 2023-12-15 오전 8:33:19

    수정 2023-12-15 오전 8:33:19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겨울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 이하 ‘노량’)가 폭발적인 반응 속 전작을 뛰어넘는 예매 진기록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TMI 퀴즈 대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가 개봉 7일 전부터 사전 예매량 10만 장을 가뿐히 돌파한 가운데, 팀 ‘노량’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TMI 퀴즈 대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노량: 죽음의 바다’의 주역들은 각각 팀을 나눠 영화와 관련된 TMI 퀴즈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순신 장군 역의 김윤석을 비롯해 송희립 역의 최덕문, 이운룡 역의 박훈까지 조선군 캐릭터들로 이루어진 ‘발포하라’ 팀과 김한민 감독 및 준사 역의 김성규, 아리마 역의 이규형으로 구성된 ‘돌파’ 팀, 진린 역의 정재영과 등자룡 역의 허준호, 모리아츠 역의 박명훈으로 이루어진 ‘명왜’ 팀까지 각 팀의 개성을 살린 구호를 정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영화 예고편과 스틸 속 숨겨진 TMI를 맞히는 퀴즈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모두 영화를 뛰어넘는 열정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특히 서로 정답을 맞히기 위해 영화 속 캐릭터만큼 치열한 퀴즈의 전투에 진심으로 임하는 모습이 백미다. 이처럼 끈끈하고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노량: 죽음의 바다’ 팀은 ‘신조어 퀴즈 대결’로도 찾아올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전작들을 뛰어넘는 사전 예매량을 기록 중인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이순신 3부작의 완벽한 피날레를 완성한 드라마와 역대급 스케일과 규모의 해전씬은 물론,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극찬까지 쏟아져 극장 관람의 기대를 더욱 높인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결전의 순간, 전율의 승리를 선보일 전쟁 액션 대작 ‘노량: 죽음의 바다’는 12월 20일(수) 개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