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패션공식] 인피니트, 봄을 닮은 청년들

  • 등록 2013-03-23 오전 11:00:00

    수정 2013-03-23 오후 4:51:54

그룹 인피니트가 네번째 미니앨범 ‘New Challenge’를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 앨범에서 보였던 강렬한 이미지가 아닌 밝고 사랑스러운 콘셉트로 컴백해 이목을 모았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카리스마 넘쳤던 청년들이 봄바람을 타고 한결 부드러워졌다.

그룹 인피니트가 지난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an In Love(사랑에 빠진 남자)’를 공개했다.

지난 앨범에서 강렬한 스모키 화장과 제대로 각 잡힌 슈트, 빈틈없이 완벽한 모습으로 대세돌(대세 아이돌)-무한돌(가능성이 무한한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낸 인피니트. 당시 이들은 칼군무와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반면 10개월 만에 신곡 ‘Man In Love(사랑에 빠진 남자)’로 돌아온 인피니트의 모습은 사뭇 다르다. 부드럽고 더 로맨틱해졌다. 특히 인피니트는 뮤직비디오와 티저 영상에서 달콤한 남자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봄 햇살처럼 따뜻하고 싱그러운 사랑을 전하는 인피니트를 만나보자.

‘사랑을 전하다’

그룹 인피니트가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an In Love(사랑에 빠진 남자)’를 지난 21일 공개했다. 사진=인피니트 타이틀곡 ‘Man In Love(사랑에 빠진 남자)’ 뮤직비디오 캡처
신곡 ‘Man in love’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인피니트 멤버들의 행복한 모습을 드라마로 담았다. 타이틀곡의 부제인 ‘남자가 사랑할 때’의 느낌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했다.

어두운 컬러의 의상을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인피니트는 없다. 생크림 같이 달달하고 부드러운 청년들이 사랑을 전한다. 특히 멤버 전원이 각자 사랑하는 방법을 풋풋하게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멤버 동우는 최근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남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는 그야말로 남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 나타나는 사랑스러운 변화를 담아낸 모습이다. 노래로서 사랑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밝고 경쾌해’

그룹 인피니트가 네번째 미니앨범 ‘New Challenge’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Man In Love(사랑에 빠진 남자)’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를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성규(맨위), 엘, 성종, 우현(가운데), 호야, 성열, 동우(맨밑) 사진=인피니트 ‘Man In Love(사랑에 빠진 남자)’ 뮤직비디오 캡처
봄에 컴백한 그룹답게 인피니트의 패션스타일은 가볍고 경쾌하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티셔츠와 재킷, 카디건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리더 성규는 사랑을 전하기 위해 고백할 장소를 꾸미는 남자를 연기했다. 그는 재킷에 깔끔하고 단정한 의상으로 고백 직전 설렘에 가득 찬 남자를 표현했다.

멤버 엘은 대학생의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체크무늬 셔츠에 노란색 카디건을 어깨 위에 걸쳐 캠퍼스 룩을 완성했다.

성종은 고양이와 호흡을 맞췄다. 막내답게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레드 컬러가 가미된 셔츠에 남색 컬러 카디건을 매치해 매력지수를 높였다. 우현은 세레나데를 부르는 달콤한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여자친구를 위해 피아노를 연습하고 노래를 불러주는 우현은 카디건으로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호야는 프린트 티셔츠에 파란색 재킷을 매치했다. 그는 특히 여러 개의 팔찌를 겹쳐 스타일링 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성열은 파란색 스트라이프 카디건으로 청량한 느낌을 자아냈다. 그는 여자친구를 위해 음식을 만드는 남자친구의 면모를 보여줘 여성 팬들을 설레게 했다.

동우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톡톡 튀는 라임빛깔 재킷을 가미, 한층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누나를 좋아하는 연하남 배역을 맡은 동우는 순수하고 셀렘 가득한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음악과 맞아떨어지는 패션 스타일은 무대의 몰입도를 높인다. 가수가 말하고자 하는 의미를 표현하는데 일조하는 바가 크기 때문이다. 한층 밝아진 의상과 노래로 돌아온 인피니트는 “봄에 사랑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한다.

인피니트 리더 성규는 “지금까지 집착이 강한 사랑 노래를 불렀다면 이번에는 저희 노래로 사랑을 전달하고 싶다”며 “말랑말랑하고 달콤한 사랑 노래로 많이 밝아지고 싶었다”고 밝혔다.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은 인피니트, 이제 대중이 그들의 사랑에 빠질 차례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인피니트 기자간담회 사진 더보기 ☞ 인피니트H 쇼케이스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아이돌 패션공식] 이하이, 태가 달라진 ‘러블리 걸’ ☞ '아이돌 패션공식' 샤이니-틴탑 플라워에 빠지다 ☞ '컴백' 인피니트, 말랑말랑해졌다 ☞ [포토]인피니트 이성종 '반가워요' ☞ [포토]인피니트 우현 '즐거운 기자간담회' ☞ [포토]인피니트 우현 '나홀로 포즈' ☞ [포토]인피니트 성열-엘 '진지한 대화중?' ☞ [포토]인피니트 이성종 '내 마음을 받아줘'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강력한 한 방!!!
  • 뉴진스 수상소감 중 '울먹'
  • 이영애, 남편과...
  • 김희애 각선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