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대학생 객원마케터는 홈경기 현장 실습을 통해 스포츠마케팅 실무를 익히고, 마케팅 분야별 각종 아이디어 제안서 제출, 기타 프로야구 산업 관련 과제가 주어지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를 위해 객원마케터에게는 프로야구가 열리는 전국 모든 구장을 출입할 수 있는 AD카드 및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대학생 객원마케터는 2005년부터 한국야구위원회(KBO)와 각 프로구단이 예비 스포츠마케터를 양성하고자 실시한 제도로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 속에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다.
자세한 사항은 LG트윈스 홈페이지 (http://www.lgtwin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