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장승조, "린아에 대한 확신, 믿음으로 평생을 약속했다"

  • 등록 2014-07-26 오전 8:34:36

    수정 2014-07-26 오전 8:34:36

장승조 자필편지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장승조가 그룹 천상지희의 린아와 결혼하는 마음을 자필편지로 팬들에게 전했다.

장승조는 지난 25일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쓴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에 대해 입을 열었다. 공개된 편지에는 린아와의 결혼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장승조는 “우선 결혼 소식을 접하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라고 운을 띄우며 “인생에서 가장 축복받고 행복하고 싶은 순간을 카페 식구들에게 제일 먼저 알리고 축하 받고 싶었는데 이렇게 소식 전하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라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저희는 서로에 대한 확신, 믿음으로 평생 함께 하길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둘만의 개인사라 하기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되어야 하는 일이기도 하고 가족들이나 일에 대한 책임감이 있다 보니 좀 더 신중하게, 감정에만 치우쳐 경솔하고 싶지 않아 더욱 조심스러웠습니다”라고 결혼 공개에 대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배우를 하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는 것이 참 어렵고 때로는 두렵기도 한 과정이라 생각하지만 더 치열해지고 단단해지기 위한 또 하나의 과정이라 생각하고 마음을 다지는 중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찾아주셔서 지금의 제가 있다는 거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앞으로도 배우로서 실망시키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며 마음가짐을 전했다.

오는 11월 22일 가수 겸 뮤지컬배우 린아와 백년가약을 맺는 배우 장승조는 지난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해 뮤지컬 ‘미스사이공’, ‘늑대의 유혹’, ‘셜록홈즈’, ‘쓰릴미’, ‘마마 돈 크라이’ 등과 연극 ‘나쁜자석’, ‘퍼즐’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에서 캐릭터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흥행 뮤지컬의 주역으로 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케이블채널 OCN ‘신의 퀴즈4’에 검사 이재준 역으로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안방극장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승조는 현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의 에디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