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 악뮤 이수현과 유닛 '도수치료' 결성…즉석 커버까지

  • 등록 2023-09-23 오전 10:12:42

    수정 2023-09-23 오전 10:12:42

(사진=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엑소 디오(도경수)가 악뮤와 찰떡 호흡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에는 지누션, 디오, 오존, 안신애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먼저 ‘힙합전사’ 지누션이 ‘A-yo’, ‘전화번호’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지누는 “아들이 2살이 됐다”며 ‘아들바보’다운 근황을 전했고, 션은 “오늘 아침에도 16km 달리고 왔다”며 마라토너로서 토크를 했다.

1995년에 처음 만난 지누션은 변함없는 호흡을 보였고, 악뮤의 ‘Love lee’ 챌린지를 귀엽게 소화해냈다. 이에 이수현은 “우리 회사 이사님들에게 뭐를 시키고 있는거지”라며 쑥스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방송화면)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디오는 엑소 무대와는 다르게 감성적인 노래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는 악뮤의 ‘후라이의 꿈’에 푹 빠졌다면서 즉석 커버 무대로 박수를 받았다.

또한 디오는 이수현과 유닛 ‘도수치료’를 결성, 폭발적인 가창력의 무대를 펼쳐내며 이찬혁의 질투를 유발했다. 이에 디오는 이찬혁과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한 장면을 소환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웨이크 프로젝트2-꿀 빠는 소리’에는 오존이 출연, 자신의 꿀톤 비법으로 닭볶음탕과 얼그레이 하이볼을 소개했다. 오존은 독특한 셀카 촬영 기법과 박명수 하품 성대모사, 치과 석션 성대모사로 엉뚱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오존은 오래 전부터 부르고 싶었던 루시드폴의 ‘바람, 어디에서 부는지’를 선곡, 첼리스트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 손님은 ‘뮤지션들의 뮤지션’으로 불리는 안신애였다. 이날 안신애는 이찬혁에 대한 팬심을 밝히며 목소리까지 떨어 눈길을 모았다. 안신애는 이찬혁의 노래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했고, 이찬혁의 앨범을 ‘명반’이라고 말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첫 데뷔를 마친 안신애는 신곡 ‘리스펙트(Respect)’ 무대로 ‘오날오밤’ 엔딩을 장식했다.

‘오날오밤’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