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민 첫사랑' 계보 잇는다..윤소희, 청순+상큼 스틸컷 공개

  • 등록 2015-05-06 오전 7:48:54

    수정 2015-05-06 오전 7:48:54

윤소희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윤소희가 새로운 ‘국민 첫사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윤소희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로 시청자와 만난다. 6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라만 봐도 가슴 설레는 윤소희의 촬영 현장이 담겼다.

웨이브 진 갈색 머리칼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윤소희는 자전거를 타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수수하면서도 깔끔한 하늘색 셔츠와 흰 숏팬츠를 매치한 윤소희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깨끗한 백옥 피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자전거를 타고 뒤를 돌아보며 누군가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사랑할 수밖에 없는 ‘국민 첫사랑’의 등극을 예상케 하고 있다.

윤소희는 극중 남자 주인공 지은호(본명 박현수, 주진모 백성현 주니어)가 20년 세월동안 잊지 못하는 첫사랑 지은동의 20대 시절을 맡았다. 은동은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누구보다 밝은 성격과 맑은 눈을 가진 사랑스러운 인물로, 운명처럼 나타난 현수는 은동에게 초콜릿 박스같이 달콤한 선물이자 고단한 삶 속 단비 같은 존재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헤어지게 된 두 사람은 10년이 지나 우연히 다시 만나 10대 때와는 또 다른 감정을 주고 받게 된다. 풋풋했던 13살 소녀가 아닌 23살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으로 등장한 은동은 깨끗하고 순수한 ‘청순 매력’으로 현수의 마음을 뒤흔들고, 그렇게 두 사람은 열렬한 사랑을 시작한다.

햇살 미소가 돋보이는 윤소희의 촬영은 일산에서 진행됐다. 완연한 봄 기운을 닮은 윤소희는 촬영 전부터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스태프 ! 에게 일일이 살가운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꼼꼼히 대본과 동선을 체크하며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으려는 세심함을 보여줬다.

실제 촬영에서도 윤소희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표정으로 가슴 설레는 첫사랑 지은동을 완벽히 표현해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이에 윤소희와 주진모의 20대 ! 현수 역을 맡은 백성현이 보여줄 사랑 이야기는 얼마나 애틋하고 예쁠지, 벌써부터 큰 관심과 기대가 더해진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윤소희는 현수의 첫사랑 은동 캐릭터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가진 배우다. 맑은 눈동자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닌 20대 은동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깊이감 있는 감정 연기 역시 대단해 보는 사람들이 다 설렐 정도다. 10대를 지나 20대에 다시 피어오른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낼 윤소희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로,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녹여내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네 이웃의 아내‘ ‘인수대비’ ‘내 생애 최고의 스캔들’ 등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이태곤 PD와 SBS 극본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 참신한 필력을 검증받은 ‘강구이야기’의 백미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순정에 반하다’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황금연휴 끝..'어벤져스2'發 팝콘무비↓ vs '차이나타운'發 신작↑
☞ '화정' 서강준, 꽃선비의 맹활약..첫회부터 터졌다
☞ '썸남썸녀' 윤소이, "첫키스 상대는 김래원..2시간 넘게 했다"
☞ 오상진, "전도연과 연기하고 싶다..베드신? 그보다…"
☞ '스타 셰프' 최현석, "아내 23세에 나와 결혼..허니문베이비 가졌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