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응모' 경리 "나눔응모 참여하신 분들 좋은 일만 생기길"

[Thank유 캠페인-스타소장품 나눔응모]<19>
  • 등록 2021-10-30 오전 9:01:09

    수정 2021-10-30 오전 9:01:09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수년째 즐겨 사용해온 페레가모 향수로 ‘Thank유 캠페인’의 일환인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참여했다.

경리는 향수에 대해 “플로럴향이 가득하고 향 자체가 무겁지 않아서 여성분들이라면 봄, 여름, 가을 계절을 불문하고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좋은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참여 하셔서 플로럴향처럼 많은 분들이 기분 좋아지는 일만 생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경리는 2012년 1월 11일 나인뮤지스의 싱글 ‘News’를 통해 가수로서 첫 음반을 발매했다. 퍼포먼스와 특유의 눈빛, 프로야구 LG트윈스 시구 등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내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단독으로 출연하는 등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언더커버’로 정극에 도전하며 배우로서 새출발을 하고 있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는 ‘Thank유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1만원 기부하는 것으로 응모자격이 부여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스타소장품이 전달된다. ‘Thank유 캠페인’에서는 ‘Thank유 산타클로스’라는 타이틀로 유명스타 60여명이 참여하는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이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나눔사업을 통한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로 전액 기부 된다. ‘Thank유 1004장학금’은 재능이 있어도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Thank유 빨간상자’는 7개 유업체가 참여하는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으로 국내 유제품 구매시 금액만큼 전액 적립해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Thank유 캠페인’은 한국유가공협회가 농림축산식품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와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해 준비한 건강한 소비 및 지원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이데일리,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공동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 동성부부 '손 꼭'
  • 졸업사진 깜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