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없는 사이' 이지훈·한승연, '노빠꾸 탁재훈' 출격

  • 등록 2023-06-15 오전 8:40:16

    수정 2023-06-15 오전 8:40:16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오는 7월 5일 개봉하는 영화 ‘빈틈없는 사이’의 주역 이지훈과 한승연이 유튜브 예능 ‘노빠꾸탁재훈’ 출연을 통해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두 사람은 악마의 입담 탁재훈의 후진 없는 노빠꾸 토크쇼 ‘노빠꾸탁재훈’의 노빠꾸 취조실을 방문해 동갑 케미를 선보이며 역대급 에피소드를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영화에서 ‘승진’과 ‘라니’ 역할을 맡아 동갑내기 커플 케미를 보여줄 이지훈과 한승연이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썸 타는 커플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탁재훈, 신규진과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빈틈없는 영화 홍보와 아주 현실적인 100만 관객 공약까지 약속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제주도로 꼭 찾아가겠다”는 이지훈과 “절대 오지 말라”는 탁재훈, “신규진과 탁재훈 중 선택”에 철벽을 치는 한승연 등 역대급 에피소드를 완성했다. ‘빈틈없는 사이’의 ‘노빠꾸탁재훈’ 출연 영상은 15일(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빈틈없는 사이’는 옆집 벽을 타고 24시간 침투하는 소음 플러팅으로 동거 아닌 동거를 하게 된 남녀가 쌈에서 썸으로 발전하는 연애담을 펼친다.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옆집 이웃을 내쫓으려는 소음 전쟁에서 점차 서로에게 스며드는 썸까지 ‘벽 사이 동거 & 비대면 연애’라는 독특한 소재로 올여름 극장가에 유일한 데이트 무비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지훈, 한승연 커플과 함께 ‘범죄도시3’의 ‘초롱이’ 고규필 배우와 ‘악인전’ 김윤성, ‘모범택시’ 이유준까지 모인 일명 네 얼간이 친구들이 미워할 수 없는 찐친으로 뭉쳤다. 지난 제작보고회에서 고규필은 “남자 넷이 모여있는 장면이 많이 나온다. 남자 넷이 공감 갈 수 있는 상황이나 대사가 많아서 넷이 촬영 전에 모여서 많이 이야기하고 즉석에서 아이디어도 내고 그랬다”고 이야기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슈룹’의 정애연이 극 중 한승연의 다정한 언니로, ‘소리도 없이’의 임강성이 한승연의 전 직장 상사이자 빌런으로 대치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벽 사이를 넘나드는 노빠꾸 철벽 로맨스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7월 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