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김남길 주연 '아일랜드', 티저 포스터 공개

  • 등록 2022-11-07 오전 8:41:46

    수정 2022-11-07 오전 8:41:46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김남길 주연의 티빙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7일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장대한 여정의 서막을 알렸다.

오는 12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 제공 티빙 /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 길스토리이엔티)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웹툰이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극의 중심에는 수천 년 동안 악(惡)으로부터 세상을 지켜온 김남길이 있다. 김남길은 극중 인간이면서 인간이 아닌 불멸의 존재 ‘반’으로 분해 기구한 운명에 맞선다. 이다희는 재벌 3세이자 교사 ‘원미호’로 분한다. 자신의 운명을 알지 못한 채 제주도에서 자숙하게 된 ‘원미호’는 난생 처음 요괴들의 습격을 받으며 ‘반’과 운명적인 만남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스토리를 이끌어나간다. 여기에 타고 난 신의 권능으로 지상 최고의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으로 변신한 차은우가 교황청의 지시로 제주도로 파견돼 ‘반’, ‘원미호’와 얽히고설키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판타지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오묘하고도 음산한 분위기로 ‘아일랜드’의 중심을 겨누는 ‘금강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무수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금강저’ 뒤로 검은 구름이 드리운 가운데, 생을 다한 불꽃의 파편들이 희미한 빛을 내며 신비로운 무드를 극대화했다. 과연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내뿜는 칼날에 가려진 비밀은 무엇일지, 베일에 가려진 ‘아일랜드’ 미스터리에 궁금증이 쏠린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오는 12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또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K콘텐츠 센세이션을 일으킬 전망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눈물 참다 결국..
  • Woo~앙!
  • 7년 만의 외출
  • 밥 주세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