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 제베원 장하오 "청룡의 행운, 제로즈에게 주고파" [신년인터뷰]③

제로베이스원 인터뷰
"행복·건강 가득한 한 해 되길"
재치만점 6행시 "제로즈만 보여"
  • 등록 2024-01-01 오전 8:02:00

    수정 2024-01-01 오전 8:02:00

제로베이스원(사진=웨이크원)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2024년 푸른 용의 해라고 하는데요. 제가 가진 용띠의 행운과 행복 모두 제로즈(팬덤명)에게 다 전달드릴게요. 사랑합니다.”(장하오)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장하오는 “새해에는 지금보다 더 많이 웃게 해주겠다”고 팬들에게 약속했다.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은 최근 이데일리와의 서면인터뷰에서 “2024년도 새롭게 채워 나가야 할 공간이 많이 있으니까, 우리 같이 앞으로도 사랑으로 채워갔으면 한다”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사랑한다”고 애틋한 팬사랑을 전했다.

김지웅은 “2023년은 제로즈 덕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었다. 새해에도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마다 피어날 향긋한 향기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지금보다 더 행복한 하루하루 함께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석매튜는 “사랑하는 제로즈와 함께 하는 시간은 평소보다 더 빠르게 지나가는 것처럼 느껴진다”며 “새해에도 한순간도 아깝게 흘러가지 않도록 더 많은 사랑을 전해주겠다. 많이 사랑하고, 아프지 말자”고 당부했다.

김태래는 “새해에도 저 태래 그리고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한 한 해 보내셨으면 좋겠다. 하시는 모든 일들이 수월하게 잘 풀리길 응원하겠다”며 “저도 2024년에는 더 열심히, 치열하게 제로즈와 함께 달려 나가는 시간 보내겠다”고 각오했다.

제로베이스원(사진=웨이크원)
리키는 “제로즈!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며 “지난해 정말 행복했는데, 새해에는 2023년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더 행복한 시간 만들어 주겠다. 사랑한다”고 팬사랑을 전했다.

김규빈은 “새해에도 언제 어디서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릴 수 있는 규빈이가 되겠다”며 “새해에도 우리 행복한 시간 많이 만들어가요”라고 당부했다.

박건욱은 “지난해는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를 정도로 바쁘게 느껴졌는데, 제로즈 분들이 있었기에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다”며 “새해에도 잘 부탁드리고, 저희도 지금보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유진은 “제로즈! 2023년 떨리고 긴장되는 순간들이 많았는데, 그때마다 응원 정말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다”며 “새해에는 우리 건강하게, 더욱더 행복한 하루하루 같이 만들어가자”고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끝으로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에게 ‘제로베이스원’으로 6행시를 부탁했다.

△제 : 제송합니다

△로 : 오직 제로즈만 보입니다

△베 : 베베 꼬이는 몸이

△이 : 이상하게 느껴지고

△스 : 스읍관처럼 제로즈를 찾고 버릇처럼 제로즈만 감싸게 되네요

△원 : 원래 사랑이 다 이런건가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