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이유애린 뮤비서 레드 비키니 '아찔 포즈'

  • 등록 2015-06-23 오전 8:30:15

    수정 2015-06-23 오전 10:44:10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사진=스타제국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나인뮤지스가 아찔한 신곡 뮤직비디오 일부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3일 나인뮤지스는 소속사 스타제국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멤버 이유애린의 섹시한 자태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는 새 미니앨범 ‘9MUSES S/S EDITION’ 타이틀곡 ‘다쳐’ 뮤직비디오의 스포일러컷이다.

사진 속 강렬한 레드 비키니를 입은 이유애린은 스포츠카에 올라타 요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S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포즈로 관능미를 뽐내면서도 스포티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뮤직비디오는 올여름 유행 아이템인 비비드 컬러를 살린 만큼, 멤버들의 건강한 섹시미와 어우러져 압도적인 영상을 선사할 전망이다.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에는 ‘여자들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한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는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Catch Me If You Can’ 등을 만든 프로듀서 Erik Lidbom과 Herbie Crichlow, Anne Judith Wik의 곡으로 실력파 프로듀서 e.one이 세련된 편곡을 맡았다. 나쁜 남자의 모습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7월2일 자정 새 미니앨범 ’9MUSES S/S EDITION’을 발표하고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 관련기사 ◀
☞ 맹기용 '오시지' 레시피 표절 논란.. 블로거 '도용하면 가만 안 둘 것'
☞ 신경숙, 표절 인정 "'전설' 작품집에서 뺄 것.. 독자에게 사과"
☞ 김빈우, 열애 인정.. SNS에 사업가 남친 공개 "예쁘게 봐주세요"
☞ '라디오스타' 전효성-소유-예정화-김연정 '핫보디 어벤져스' 총출동
☞ 최수종 "하희라 4번 유산.. 이덕화가 준 붕어 먹고 순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분수대에 아기천사
  • 또 우승!!!
  • 물속으로
  • 세상 혼자 사는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