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스타벅스 코리아와 컬래버

  • 등록 2024-05-30 오전 8:27:25

    수정 2024-05-30 오전 8:27:25

NCT(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NCT가 스타벅스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고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30일 밝혔다.

SM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날부터 7월 4일까지 NCT의 IP를 활용한 음료와 푸드, 다양한 MD 상품 등을 출시한다.

MD 상품으로는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NCT 포토카드 홀더 키링’, ‘NCT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등을 판매한다. 이에 더해 NCT 공식 상징색인 펄 네오 샴페인 빛을 연상케 하는 탄산 음료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와 레코드 앨범 형태로 포장한 베이커리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도 출시한다.

NCT는 NCT 127, NCT 드림, NCT 위시, NCT U, WayV(웨이션브이) 등 다양한 형태의 유닛으로 활동을 펼치며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