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006.16 1.17 (-0.04%)
코스닥 995.07 1.37 (+0.14%)
현대중공업 청약 경쟁률
live_hov

현대중공업 실시간 경쟁률

유튜버 산범, 크리에이터링 '도전! 불닭~' 캠페인 우승

상금 1504만원 차지
10일 만에 86만 조회수…캠페인 성료
  • 등록 2021-05-11 오전 8:13:10

    수정 2021-05-11 오전 8:13:10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크리에이터링(CREATOROO)’은 ‘삼양식품’과 함께 진행한 ‘도전! 불닭비빔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총 상금 5000만원이 걸린 ‘도전! 불닭비빔면’에는 구독자 76만명의 ‘타락헬창’ 유튜버 ‘핏블리’와 40만 유튜버 ‘산범’, 24만 유튜버 ‘에나스쿨’, 20만 유튜버 ‘당황tv’가 참여해 고퀄리티의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했다. 2주 남짓한 캠페인 기간 동안 동영상 플랫폼(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TV)의 총 누적 조회수는 86만회, 좋아요는 2만개를 기록하며 화려한 막을 거두었다. 유튜버 ‘산범’(누적 조회수 43만회)이 총 상금 1504만 9000원을 차지하며 조회수 1등을 거머쥐었고, 유튜버 ‘에나스쿨’(누적 조회수 31만회)이 상금 1363만 1000원으로 2등, ‘핏블리’ (누적 조회수 6만회)와 ‘당황tv’ ‘(누적 조회수 5만3000회)가 뒤를 이었다.

(사진=크리에이터링)
크리에이터링은 ’마케터와 크리에이터들을 연결한다‘는 비전을 통해 유명 인플루언서, 유튜버, BJ 등의 메가 크리에이터들뿐만 아니라 구독자 1만 이하의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지향하는 오픈형 동영상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는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공모전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대형 디지털 광고 대행사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재 크리에이터링은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버텍스 넘버원(VERTEX-NO.1)’ 브랜딩 캠페인과 닥터포헤어의 ‘자신의 전부를 건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 진행 및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에이터링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