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박민영·고경표·김재영, '한 신부 두 신랑' 커플 포스터

  • 등록 2022-08-29 오전 8:39:05

    수정 2022-08-29 오전 8:39:05

‘월수금화목토’ 포스터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커플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박민영(최상은 역), 고경표(정지호 역), 김재영(강해진 역)을 캐스팅 완료하고 ‘간 떨어지는 동거’, ‘꼰대인턴’, ‘킬잇’ 등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박민영은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 역을, 고경표는 박민영과 5년째 월수금을 함께 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장기고객 ‘정지호’ 역을, 김재영은 박민영 앞에 갑자기 나타나 화목토의 신규고객이 된 슈퍼스타 ‘강해진’ 역을 맡았다.

’월수금화목토’ 측은 29일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의 웨딩사진이 담긴 커플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특히 스케줄러 형식으로 디자인된 커플 포스터는 박민영의 위클리 플랜에 따라 ‘월수금 남편’ 고경표, ‘화목토 남편’ 김재영과의 각기 다른 웨딩 사진이 담겼다. 누구 한 명을 원픽으로 고를 수 없는 고경표, 김재영의 막상막하 매력, 상반된 두 남자에 따라 변화된 박민영의 각기 다른 표정이 이들의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월수금 커플’ 박민영과 고경표는 고급스러운 웨딩 자태로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박민영은 고경표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 안고 미소짓는 반면, 고경표는 어떠한 감정도 읽어낼 수 없는 무표정으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정체도, 감정도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남자 고경표가 “월수금 저녁은 나와 함께”라는 카피와 함께 박민영의 월수금을 5년째 독점 계약 중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화목토 커플’ 박민영과 김재영은 보다 캐주얼한 무드로 웨딩 포스터를 완성했다. 특히 김재영은 박민영의 허리를 감싸 안은 채 가까이 밀착해 있는데, 한껏 상기된 표정에서 박민영을 향한 거침없는 애정이 드러난다. 그에 반해 박민영은 김재영의 적극적인 대시에 난감하다는 듯 화들짝 놀란 모습. 이에 “비워둔 화목토 계약합시다”라는 카피가 더해졌다.

마지막으로 박민영이 쉬는 일요일에는 고경표와 김재영이 묘하게 등을 돌린 모습으로 둘 사이의 긴장감을 드러낸다. “결혼 말고 사랑은 언제합니까”라는 두 사람의 구애는 “사랑 빼고 결혼만 해드립니다”라는 계약 결혼 마스터 박민영의 공과사 확실한 계약 조건과 대비되며 이들 사이에서 벌어질 ‘박민영의 일요일 쟁탈전’에 관심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커플 포스터 3종은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의 각각의 러브라인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나아가 비주얼에서부터 완성형 케미를 자랑하는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이 펼칠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에 대한 관심이 모인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9월 21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