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체크인' 이효리x이찬혁 '#프리스마일챌린지', 정재형→화사도 동참

  • 등록 2022-06-25 오전 10:25:52

    수정 2022-06-25 오전 10:25:52

(사진=티빙)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이효리와 이찬혁이 ‘서울체크인’을 통해 #프리스마일챌린지를 시작했다.

이효리의 소울-풀 서울 스토리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 김훈범, 강령미/ 작가 최혜정/ 제공 티빙(TVING))에서 녹음과정이 공개된 이효리와 이찬혁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FREE SMILE’이 발매된 가운데, SNS로 유쾌함을 전하는 #프리스마일챌린지 이벤트를 개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이효리는 ‘서울체크인’에서 색다른 음악을 시도하기 위해 악뮤(AKMU) 이찬혁을 만나 협업을 제안한 바 있다. 두 사람은 화보 촬영장에서 느낀 감정을 토대로 ‘FREE SMILE’ 음악 작업에 나섰다.

이찬혁의 독특한 디렉팅을 거쳐 한 번만 들어도 귓가를 맴도는 강한 중독성으로 화제를 모은 ‘FREE SMILE’은 마침내 어제(24일)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되면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이효리와 지인들이 SNS를 통해 녹음실에서 고안된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프리스마일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팬들의 흥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번 #프리스마일챌린지에는 ‘서울체크인’을 통해 이효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엄정화, 정재형, 화사까지 참여해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또한 홍현희, 제이쓴 등 다양한 셀럽들이 챌린지 동참을 예고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프리스마일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7월 10일(일)까지 진행되며 숏폼 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무엇보다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제주체크인’이 가능한 국민관광상품권을 비롯해 ‘서울체크인’ 콜라보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고 해 과연 누가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당첨자는 7월 13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프리스마일챌린지를 본 이용자들은 “노래 중독성 대박”, “노래에 홀린 듯, 자꾸 나도 팔 들게 된다”, “너도 나도 따라할 수 있어서 쉽고 좋다”, “이효리가 또 새로운 유행을 만드는구나”, “나도 참여해야겠다” 등의 반응으로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찬혁과의 음악 작업을 시작으로 구교환, 이옥섭과의 숏 필름과 사진전까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한 이효리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매주 금요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